2007년 3월 6일 화요일

쎌바이오텍 혼합유산균



리의 장 건강을 위해서 필수적인 유산균. 하지만 아무 유산균이나 다 좋은게 아니다.
유산균 제품을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쎌바이오텍 제품 바디튠 혼합유산균을 구입했는데 먹어보니 괜찮은 것 같다. 소형 포장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되어있어서 먹기도 편하다. 이 바디튠 1정당 유산균이 무려 15,000,000개 이상 들어있다니!!
장건강을 위해 고민하는 분들은 하나 챙기면 만족할만 제품이다~ ^ ^
엄마 뱃속에 있을 때까지 우리의 장은 깨끗한 무균상태이지만, 출산후 4시간이 지나면서부터 장 속에는 균이 살기 시작한다고 한다. 장에 나쁜 유해균은 식생활이 불규칙하거나 각종 스트레스, 운동량 저하 등의 이유로 나이가 들수록 늘어가는 반면 장내 유익한 유산균의 수는 점차 감소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유산균은 보조적인 섭취를 통해 보충해줄 필요가 있다.
<유산균의 기능>
- 유해균 억제 / 정장작용 (장을 깨끗하게 하는 작용) 유해 미생물 억제 / 연동운동 작용
쎌바이오텍의 유산균은 그냥 보통 유산균이 아니라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특허받은 유산균 이라고 한다. 현재 무수히 많은 유산균이 알려져 있으나, 그 중 20여 종류만이 발효유와 같은 유산균 제품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그 가운데 뛰어난 생명공학 기술로 앞선 유산균을 만들어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 (주)쎌바이오텍. 유산균 강국인 덴마크를 비롯한 유럽시장에 수출하는 유산균-위와 장까지 손실 없이 이동하는 이중코팅 유산균-국제특허를 비롯 국내에서도 많은 기술인정을 받고 있는 기술우위의 유산균-이러한 유산균을 쎌바이오텍에서 만들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현재 유산균 제품으로는 국내 최대인55개의 제품을 개발해 시판 중이다.
쎌바이오텍 홈페이지에서--------> http://cellbiotech.com/

댓글 없음: